티스토리 뷰

모터시티 Motor City

 

“두툼하고 바삭한 크러스트에 짭쪼롬한 미쿡식 피자

 

피자 매니아인 내가 이번에 가본 피자집은 이태원의 모터시티다.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곳이라 대기가 엄청 나다고 하는데, 오픈 시간에 맞추어 갔더니 여유있게 입장할 수 있었다. 원래 일찍 와도 오픈 전에 들여보내주지 않는다고 하는데 워낙 날씨가 더웠던지라 안에서 대기할 수 있도록 해주셨다.

 

추천: 짭쪼롬한 미국식 피자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 녹사평역 근처로 접근성 좋음

비추: 맛에 비해 과한 웨이팅

 

위치는 녹사평역 맥도날드 근처다. 이 근방 맛집들이 구석구석 있는 것에 비해 역 근처라는 좋은 접근성을 가지고 있다.

 

오픈 직후라 아직은 사람이 없지만 곧 계속해서 사람들이 들어왔다.

의자가 편하거나 테이블 사이의 거리가 넓진 않다. 요즘 많은 식당들이 그렇듯 이곳도 인원수에 따라 정확하게 테이블을 안내하기 때문에 고객들과의 마찰이 자주 일어나는 듯 하다. 워낙 대기가 긴 곳이기에 다 먹고나면 접시를 너무 빨리 치운다는 후기도 꽤 있다.

 

 

 

 

시그니처 피자와 디트로이트 피자로 나누어져 있고, 그 외에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지만 거의 대부분이 시그니처 피자인 '잭슨5'와 '메가크런치 프라이'를 주문하는 것 같았다.

 

칵테일을 비롯한 술 종류도 많아 저녁에는 많은 사람들이 피맥을 하러 찾을 듯 하다.

 

 

 

우리도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잭슨5'를 주문했다. 보통의 동그란 피자가 아닌 네모난 모양의 피자다. 처음 피자가 나오면 바로 한판을 더 주문해야하나 싶은데, 빵이 두툼해서 먹다보면 양이 적지 않다.

 

 

페퍼로니, 할라피뇨, 토마토 소스와 랜치 소스 등으로 충분히 자극적이지만 더 극한의 자극을 원한다면 파마산 치즈가루와 페퍼를 더해 먹을 수 있다. 치즈양도 많고 가장자리 부분은 바삭하니 도우가 얇은 피자와는 다른 맛이 있다.  

 

짭짤하고 자극적인 피자가 땡기는 날 가기 좋은 곳!

 

 

 

<모터시티>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40-1(이태원동 56-30 2층)

전화번호: 02-794-8877

운영시간: 매일 11:30 - 22:30 / Last Order 21:50 

주요메뉴:

 - 잭슨5 23,900원

 - 디트로이트 레드 탑 16,900원 

 - 메가크런치프라이 7,900

홈페이지: http://www.manimaltribe.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torcitykorea

수요미식회 91회, 포장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