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에 - Pied

"마카롱이 맛있는 디저트 카페"


봄이왔다. 마카롱이 어울리는 계절 봄(의식의 흐름대로 흐는 글) 봄을 맞아 쫀득하고 진한 그런 마카롱을 먹고자 이태원에서 마카롱을 파는 곳을 찾았다. 몇군데 중에 가본 곳은 바로 '피에(pied)'. 피에드, 파이드 아니고 피에. 지도를 보고 찾는데도 간판이 없어 몇번을 지나치고야 찾았다.

지하철을 타고 간다면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와 바이닐앤플라스틱 사이의 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로 찾을 수 있다.

추천: 부드럽고 가벼운 마카롱을 좋아한다면 추천.

비추마카롱이 작다. 참 작다, 받고 빈정상할 수 있음 주의. 한가지 맛을 3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음

- 꾸덕하고 무거은 마카롱을 더 좋아한다면 경리단길 '올어바웃미' 마카롱 추천

2018/04/04 - [맛있는 데이트] - 이태원 마카롱, 경리단길 마카롱 추천 - 올어바웃미(All about me)

안으로 들어가면 모던한 분위기에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고 안쪽에도 몇개의 좌석이 ​있다.


자리를 잡고 마카롱으로 직진하여 맘먹고 있었던 내 페이보릿 얼그레이 마카롱을 주문했는데, 판매량이 정해져 있어서 1인당 동일한 맛은 2개까지 주문이 가능하다고한다. 이럴수가. 마카롱은 얼그레이인데-

마카롱 종류는 우유, 카라멜, 초콜렛 블랜디드, 밀크 오렌지, 말차, 얼그레이, 오크셔 밀크티, 흑임자 요렇게 있었는데 내가 갔을때는 카라멜이 솔드 아웃이었다.

파스텔톤의 색이 이뻤지만 크기는 가격이 비해 약간 작은 편이다.

​큰 기대없이 주문했던 음료 레몬스카이(7.0)와 레드베리즈(7.0)도 꽤 맛있었다.

내 마음속 1위 마카롱은 여전히 TWG. 이 근방에서는 '올어바웃미'가 조금더 내 취향인 듯 싶다. 무엇보다 한 가지 맛에 대한 구매 제한이 있다니 나같은 얼그레이 덕후는 슬픕니다.

 

<피에 - Pied>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48(한남동 683-47 1층)

전화번호: 02-6212-0219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대표메뉴:

 - 마카롱 2,500원

 - 아메리카노 5,000원

 - 바질 케이크 7,500원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patisserie_pi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