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여행의 목적은 바로 #먹방투어 #맛집투어 #카페투어

 

<2박 3일 제주 여행 2일차 일정>

빵순이가 보말칼국수로 배를 채우고 간 곳은? 바로 채점석 베이커리. (밥배랑 빵배는 원래 따로인거 아시죠?)

부산에는 ops가 대전에는 성심당이, 전주에는 풍년제과가 그리고 제주에는 채점석 베이커리가?

 

아니 근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우리가 갔던 신시가지점은 마침 월요일은 휴무였다. 다행히 근처에 본점(혁신도시점)은 정상영업한다기에 바로 다시 이동!

Tip.

채점석 베이커리는 두개의 지점이 있는데 두 지점의 휴무일이 다르니 확인하고 갈 것. 두 곳이 멀지 않아서 차량이동으로는 금방이다.

- 신시가지점: 월요일 휴무

- 혁신도시점: 화요일 휴무

 

본점은 매주 화요일 휴무인 것을 보니 두 지점이 월요일과 화요일로 나누어서 쉬는듯하다.

내부는 우드톤으로 아늑하다. 야외와 연결된 공간도 있었지만 날씨가 추워서 앉기 어려웠다. 큰 창문 앞에 앉아도 좋을 것 같고, 여러명을 위한 소파 좌석도 있다.

여기서부터는 빵순이 정신차리기 어려운 빵빵빵사진들.

오후여서 그런지 이미 솔드아웃된 빵들도 있었지만, 남아있는 빵 중에서도 고르기 어려워 몇번을 뱅뱅 돌았다. 이것저것 다 맛보고 싶었지만 이미 점심도 두둑히 먹었고, 먹방투어는 한 곳에서 많이 먹어 다음 코스에 지장을 주면 안되기에, 엄청난 고민을 통해 딸기가 올라간 빵과 마늘빵을 픽!

유기농 밀가루만을 사용해서 빵을 만든다고 하니 좀 더 건강한 기분은 덤!

빵 외에도 케이크와 초콜렛 등의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었고, 주민들은 식빵을 많이들 사가시는듯 했다.

빵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배가 불러서 맛만 보고 포장해 가려고 했지만 정작 포장한건 얼마 안되었다는게 함정..

포트메리온 접시에 나온 빵들. 마치 집에서 먹는 기분이다.

먹기에도 아까운 이쁜 딸기가 올라간 빵도 맛있었지만 그보다 저 마늘바게트가 정말 맛있었다. 사실 빵집에 가서 바게트를 먹는 경우는 거의 없었는데 동행자(feat.남동생)자 바게트가 맛있다고 꼬득이는 바람에 하나 사줬는데 요게 아주 기냥 꿀맛이었다.

 

여행가면 꼭 그 지역의 베이커리를 방문하는 빵순이 동지 여려분!

여기 한번 가볼만해요. 가서 제가 못먹은 앙버터도 먹어주시고, 마늘바게뜨는 꼭 드세요!!

 

<채점석 베이커리 & 카페 - 신시가지점>

주소: 제주 서귀포시 신서로32번길 12(강정동 172-3)

전화번호: 064-739-3355

영업시간: 매일 08:00 - 23:00(월요일 휴무)

 

<채점석 베이커리 & 카페 - 본점 파파리오(혁신도시점)>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서호동 1554-4)

전화번호: 064-739-0033

영업시간: 매일 08:00 - 23:00(화요일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