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빠쥬

 

"실패없는 가로수길 이탈리안 레스토랑, 소개팅으로도 딱 좋은 곳,

내 인생피자 블루베리마스카포네피자 강추"   

 

무수한 맛집이 몰려있는 가로수길에서 내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레빠쥬.

몇년간 신사역에서 일하면서 근처에 식당은 거진 다 가본듯 하다.

그 때 자주 찾던 레빠쥬를 오랜만에 신년회 장소로 정해 다시가게 되었다.

 

 

Tip

 

★추천: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무조건 강추. 은은한 조명으로 소개팅 장소로도 추천.

★비추: 가로수길 메인이 아니라 접근성이 떨어진다. 가격대가 낮지 않아 가성비는 좋은 곳을 찾는다면 비추.

꼭 시켜야할 메뉴는 블루베리마스카포네피자.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메뉴로 강추한다 .  

- 평일 런치세트(식전빵 + 오늘의 파스타 + 탄산음료 1잔)는 1만원으로 가능하다.

- 할라피뇨는 말씀 드리면 따로 주신다.

 

점심에도 약간 어둑한 분위기로 원목으로 꾸며져 있다. 저녁에는 테이블에 촛불까지 더해져 와인 한잔 하기에도 좋다.

 

 

 

이곳을 다시 찾은 이유는 바로 블루베리피자. 지금도 흔한 메뉴는 아니지만 몇년전 처음 갔을 때에는 정말 획기적인 메뉴었다. 메뉴 이름만 듣기에는 너무 달고 느끼하지 않을까 했는데 지금까지 데려간 사람중에 많은 사람들이 인생 피자라고 말하는 피자다.

 

우리는 주말 점심 시간 첫번째 손님으로 방문했다. 여기에 온 목적인 블루베리마스포카네 피자를 우선 주문하고, 파스타와 리조또도 함께 주문했다. 매일 빵을 직접 만들기 때문에 식전빵도 쫄깃하니 참 맛있다. 식전빵은 더 달라고 말씀드리면 추가로 주신다.

 

 

 

몇 년 동안 피자의 가격이 똑같다 했더니만 크기가 예전보다 작아졌다. 하지만 맛은 여전히 너무나 맛있다. 얇은 도우 위에 모짜렐라 치즈, 쉬레드 치즈, 마스카포네 치즈와 블루베리가 올라가있다.(맛 없기 힘든 조합)  

 

담엔 아예 블루베리피자만 1인 1판 하자며 나왔다. (무서운 친구들...^^)

 

 

 

바질 페스토가 넉넉히 들어간 알리오올리오도, 로제 리조또도 참 맛있다. 하지만 리조또 나오니 전에 이미 없어진 피자들..우린 결국 피자를 한판 더 추가 주문하고, 만족하며 나왔다. 블루베리 피자 먹으러 또 가야지!

 

 

 

 

<레빠쥬>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길 62(서울시 신사동 506)

전화: 02-540-3240

오픈시간: 매일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21:00

주요메뉴:

 - 블루베리마스카포네피자 20,000원

 - 파스타와 리조또 17,000원 ~ 22,000원 

 

댓글